테슬라 모델3 모델Y 리콜 안내 문자가 왔습니다.
파워 윈도우 시스템 소프트웨어 오류로 인해 창유리가 닫힐 때 장애물이 닿은 경우 장애물에 허용된 힘보다 더 큰 힘이 가해지거나 창유리가 다시 열릴 경우 덜 열릴 수 있는 안전 기준 부적합 사항이 발견되어 제작 결함을 시정하고자 한다고 합니다.
시정조치를 위해 서비스 센터 방문은 필요하지 않으며,
OTA 를 통한 펌웨어 업데이트로 시정 가능하다고 합니다.
모델3의 경우 2019년 8월 1일부터 2022년 7월 18일까지 제작된 차량,
모델Y의 경우 2020년 12월 9일부터 2022년 7월 20일까지 제작된 차량이 대상이라고 합니다.
따로 서비스 센터를 갈일은 없어서 다행입니다..?
시정하지 않은 경우 특정 상황에서 창유리가 닫힐 때 장애물이 닿은 경우 장애물에 허용된 힘보다 더 큰 힘이 가해지거나 창유리가 다시 열릴 경우 덜 열릴 수 있다고 하고, 이는 자동반전시스템에서 요구하는 파워 윈도우 반전 시스템 특정사항을 만족하지 않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잘은 모르겠지만, OTA 업데이트를 잘 해줘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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